보령컨슈머헬스케어, 여름철 제격 '브링 스킨 에어 마스크'
2g 초경량 마스크로 쿨테크 제품
여름철에 쓰기에 제격인 마스크가 출시됐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수경)가 이런 고민을 해결하고자 더운 여름철에도 편하게 숨쉴 수 있는 '브링 스킨 에어 마스크'를 선보였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에서 출시한 '브링 스킨 에어 마스크 KF-AD'는 2g대의 초경량 마스크로 부드러운 감촉과 우수한 통기성이 강점인 쿨-테크 제품이다. 이에 장시간 착용해도 쾌적하게 마스크 착용할 수 있다.
비결은 원단에 있다. '카렌딩 공법'으로 만든 특수 원단을 안감에 적용해 부드러운 감촉을 제공하는 한편, 빠른 수분 흡수와 건조시간을 자랑하는 '친수성 원단'으로 우수한 통기성을 제공한다.
가볍고 쾌적한 사용감뿐만 아니라 마스크의 본래 기능 역시 충실하다. 비말 차단의 식약처 허가는 물론 최대 99.5% 항균 효과와 80.2% 자외선 차단 효과 테스트, 72.5%의 분진포집효율 효과 테스트, 안감에 대한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된 제품이다. 또한 원단부터 생산까지 모두 100% 국내에서 이루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브랜드 담당자는 "브링 스킨 에어 마스크는 '무게, 감촉, 통기성, 비말 차단'이라는 네 박자를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여름철 마스크 착용이 걱정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마스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브링 스킨 에어 마스크'는 보령컨슈머헬스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브링몰'(bringmall.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브링의 브랜드 스토리와 새로운 소식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