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 '식물성 프로틴 제품' 3종 내놨다

'고단백 저칼로리' 프로틴 바 2종, 프로틴 파우더 1종 출시

2021-07-14     엄태선 기자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식물성 단백질 제품' 3종을 출시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에서 새롭게 출시된 '브링 식물성 프로틴 바 2종'과 '브링 식물성 프로틴 파우더 1종'은 성인들의 영양 상태와 식습관을 분석하여 설계된 '고단백 저칼로리 제품'이다.

'브링 식물성 프로틴 바'는 100% 식물성 원재료를 사용해 불필요한 탄수화물을 줄인 제품이다. 자연유래 과즙과 천연 당인 알룰로오스와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느낄 수 있고, 휴대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영양 보충하기에 좋다.

또 소비자들이 기호에 따라 섭취할 수 있도록 2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브링 식물성 프로틴 바 스키니'는 '상큼한 오렌지 필(Orange Peel) 맛'으로 당근 콜라겐과 비타민 C를 함유해 불규칙한 식습관과 다이어트 활동으로 불균형한 일상의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제품 1개 당 146kcal로, 하루 단백질 권장량의 24%인 단백질 13g이 함유되어 있다.

'브링 식물성 프로틴 바 퍼포먼스'는 '달콤한 브라우니 맛'으로 BCAA와 마그네슘, 비타민B군이 함유되어 건강하고 날씬한 근육을 위한 간식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제품 1개 당 161kcal로, 하루 단백질 권장량의 22%인 단백질 12g이 함유되어 있다.

'브링 식물성 프로틴 바' 2종과 함께 출시될 '브링 프로틴 파우더'는 '마시는 단백질 제품'이다.

과학적인 6중 기능성 영양 설계를 통해 단백질 22g과 마그네슘, 비타민D, 칼슘, 비타민B6, 나이아신을 함유해 뼈와 근육 건강은 물론 몸 속 활력 에너지까지 고려했다. 향료 및 설탕 무첨가로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으며, 국산 오곡미숫가루를 함유하여 고소한 맛을 더했다.

프로틴 신제품 3종은 '식물성 단백질, 천연유래 성분, 친환경포장'이라는 세가지 키워드가 담긴 제품이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식물성 단백질 제품군 확대를 계기로 ‘지속가능성’을 실천해나갈 방침이다. 앞서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비건(Vegan) 인증 식물성 프로틴 스낵 3종과 식물성 프로틴 그래놀라 3종을 발매한 바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관계자는 "브링 식물성 프로틴 라인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현대의 남녀노소의 건강한 근육 발달 및 유지와 체형 관리를 위한 맛있는 선택이 될 것"이라며 "특히 이번 제품군 확대를 통해 브링의 핵심 브랜드 철학인 '지속가능성'을 본격적으로 소비자와 함께 실천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브링 식물성 프로틴 3종’ 출시와 함께 다양한 헬스케어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해당 제품의 유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피트니스 체인인 ‘파프짐’(대표 유지상유〮지훈)과 협약을 통해 파프짐을 비롯한 41개 연계 센터와 ‘운동과학전문가(ESS)과정’ 연수 프로그램에 해당 제품을 후원한다.

파프짐에서 주최하고 한국운동과학기술연구소가 주관하는 ‘운동과학전문가(ESS)과정’ 연수 프로그램은 국내 대학 교수진, 트레이너, 전문의 등 유수의 강사진이 함께하는 피트니스 지도자 양성 프로그램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신체적, 사회적, 정신적 건강 관리를 통해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는 ‘라이프타임 케어(Lifetime Care)’ 문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또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비대면 요가 서비스’ 플랫폼인 웰리루틴(Welly)과의 제휴를 통해 식물성 프로틴 3종에 대한 다양한 연계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